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스피드터프 해외직구 - 미국 내 사서함 도착

 와 드디어 미국내 사서함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마음 편히 택배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일단 위메프박스는 문자로 사서함에 도착했다는 문자를 발송합니다.

그리고 배송비 측정 완료 문자를 보내죠. 친절 하네요 ㅋㅋ

중량 측정하는데 한 34분즘 걸렸습니다.

결제하는데는 5분밖에 안걸림.. ㅜㅡ

 

 

안내 문자를 받고 사이틑에 들어가 봅니다.

이용내역에 아직 결제창이 없군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옆구리에 있어서 문의 사항 있을때 묻기 좋겠네요

 

 

 

배송비 측정 완료 문자를 받고 나서

국제배송비칸에 13500원이라는 결제 버튼이 생겼어요.. ㅜ ㅜ

 

 

기타금액이 있네요? 이게 뭔가 하니 보험입니다..

하.. 약 9만원정도의 신발(배송료포함)에 15000원의 보험을 들기엔.. 좀 비싼감이 있네요..

아이폰 보험이 3-4천원이던가요? 24개월동안 내면 72000원꼴로 80만원 상당의 핸드폰 보험치고 싸다는 느낌까지..?

15000원을 내면 분실시 약 75불에 해당하는 상품값을 100프로 준다고 하네요. 솔깃할 수 있죠..?

하지만.. 보험은 만일의 사태에 대한 보험일뿐..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냥 보험회사에 용돈 주는 겪이니..?

전 과감히.. ㅜ  ㅜ 패스...

 

 

결제 완료! 이제 배송을 기다리면 됩니다!

 

 

보험 가입 안했는데.. 분실되면 어쩌지.. 흐규,,,,,,,,,,,,,,

제발 안전하게 내 품으로 오길! 나이키 스피드 터프 해외직구 주문은 모두 완료했습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됨!!!!!!! 무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