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스피드 터프 회검 구매 후기 - kidsfootlocker, 위메프박스 해외직구

나이키 스피드 터프 검회 색상으로 품번 535735-001 키즈풋라커 구매후기에요

드디어 도착한 스피드 터프 ㅋ

오전에 받아서 얼떨떨한 마음으로 포장을 성의껏 풀어헤침.


상세한 포토샵은 힘들어서 대충하기로 함.



위메프박스의 검수내용이 담긴 종이가 첨부 되어 있다.


조금 발 높이가 작은 듯 하지만 딱 맞는다.

 



택배 포장부터 박스 포장까지 천천히 이 시간을 즐기며 뜯어제낌

누가 자신이 7.0 샀더니 255 사이즌데 맞더라는 말 보고 급 사이즈 바꾼 6.5Y

이건 딱 뉴발 245사이즈랑 거의 똑같은거 같다.

그 255의 7.0 사람은 발볼이 넓거나 한듯. 길이는 딱 맞는다 6.5Y는 분명 245임.

어쨋든 그 글 보고 키즈풋라커 들어가서 사이즈 한번 더 확인하다 얻어걸린 6.5Y입고로 내게 딱 맞는 사이즈가 오셨다.


이제 두발에 다 신은 착샷을 보시겠다.

잠옷에 양말만 신고 바로 ㄱ ㄱ ㅋㅋ (근데 잠옷이지만 평상복으로 입기도 함.. 뭐지)


 

앉아서 두발 뻗고 찍은 사진

 

서서 내가 아래로 내려다가 찍은 사진 ㅋㅋ

 

서서 내가 허리 굽혀 찍은 사진




반측 사진

 

 

발각 좀 잡아본 사진


 


작년에 11번가에서 샀던 뉴발 990

11만인즘 주고 샀던듯.. 그것도 해외배송이였음.

높이 차이가 꽤 난다.

 

뉴발란스랑 스피드 터프 위에서 찍은 사진

 

쭈구리고 앉아 사진 찍는 내가 웃기지만 좋다.

뉴발이 오랫동안 버텨준 덕에 1년에 한켤레라니.. ㅋㅋㅋ



초등학생용 스피드 터프라 그런지... 좀.. 퀄리티가 그렇게 우수하진 않다.

앞부분의 나이키 로고 옆 레자재질 같은 부분이 특히 거슬린다.

뭔가 빤딱빤딱 윤이나는데 싸구려 재질 느낌 물씬난다.

하지만 난 전문가가 아니니 싸구려인지도 모르고 저게 디자인적 우수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오픈 마인드는 있다.

다만 내 취향에는 싸구려 같이 느껴지는 한몫.. 다른건 괜찮은 편인데..


전체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색상에 대한 기대감이 없었는데

뭐지.. 이 마음에 드는 느낌..? 무사히 와서 그런가 ㅋㅋ

아무튼 위메프 박스를 이용한 키즈풋라커 구매는 아주 성공적이였다.

앞으로 사이즈 고민없이 바로 살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