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한영국문화원 카드 발급 받고 Sk와 KT 통신요금납부 카드로 변경함

카드납부변경은 전화만 됨 KT 100 , SK 114 누름


KT먼저 전화함. 상담사 연결이 나름 빨랐음

근데 상담 내용 녹음되는데

카드번호 부르래. 다 부름. 정상 바뀜

목소리는 KT 괜찮음


Sk 다음 전화함

상담사 열라 바쁨. 인기폭발.

상담 내용 녹음 똑같음

카드번호 입력 바람. 올... 그래 역시 이래서 사람들이  SKSKSKSKSK 하는가봉가

목소리는 애기돋음.

그래서 인기 폭발인가..? ㅋㅋㅋ

 

내가 카드로 납부 방법을 바꾼건 새로 카드 발급받아서 인데 ㅋ

25만원 쓸 수 있을진 모르지만 암튼 그만큼 쓰면 캐쉬백이 되고 좋은듯 해서다.


아무튼 카드를 새로 발급받았다. 해외직구를 원만하게 하려고

 

하나은행 주로 써서 거기서 해외 결재 되는 카드로 재 신청하려고 감.

비바 카드 발급받는데 오래걸린다며 가지고 온 카드는 주한영국문화원 카드

 

 

 

 

이름이 짱 길다.

근데 난 영국갈 돈 음슴.

 

별로 읽히지 않는 카드 혜택들. 난 스크롤 쫙 그냥 내리길 추천함.

 

 

 

 매달 25만원을 쓰면 캐쉬백을 해주는 요금이라 쏠깃하지만

매달 25만원 못씀.... 어쩌지..

어쨋든 해외 구매를 하는데 있어 이제 난 좀 더 자유로워졌다.

신용카드만 저거 되는 줄 알고, 좌절하고 있었는데 ㅋㅋ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려고 시도하는건 구매의 형태 보단

투자의 형태로 지원해주고 물건 받는 어쨋든 구매같음.

킥스타터임. ㅋ 그건 다음 포스팅으로 미뤄야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