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어싱 쇼핑몰 애용하는 곳 ㅋ 후기 즘?

여기서 3년째 구입중이다. 

피어싱을 호갱처럼 샀다가 분노가 차올랐던 그 감정을 아직도 기억한다.(뭐든 호갱-_-;)


그러다 내 11년 경력을 자랑하는 인터넷 구매를 잊고 있었다는 사실에

피어싱 검색, 올, 여기 싸보이는 이름인걸? 후후


그렇게 도XX사이트를 알게되었다. 그 어떤 디자인도 이곳보다 싼곳을 본적없다.

물론 디자인이 매우 다양한 편은 아니다. 구린것도 꽤 많다.

그리고 서비스는 개판. 규모가 큰 공장같은 곳이라 그런것 같다.(매우 내 추측)

품절된 상품을 주문해서 못받고 전화 받는게 몇번.

이번 주문에선 심지어 웃기지도 않은 일이 일어났다. 그건 저 아래서.


이제부터 구매했던 물건들 공개.

 

아 난 여자다. 그래서 꽃같은 년이고 싶어 꽃이 많다. 저 삼각형 옆에 삼각형 스러운것도 꽃.


위에 보였던 리본 피어싱은 가장 가격이 비쌌기 때문에 유사 가격 모음. ㅋ

퀄리티를 기대하진 말길. 매우 싸다. 피어싱 어디가서 이가격에 절대 못산다. 

그리고 퀄리티도 비싸게 사는 것들이랑 다를건 없다. 그냥 개인적 퀄리티가 좀 맘에 안듦


아, 맨날 피어싱만 구매하다 여기 신기한 용품도 꽤 팔아서 이번엔 헤어쪽 도전.

지난번에 첫 구매 시도때 품절됫다고 취소할래여? 아님 딴상품? 미안하단 소리 없었다.-_-

그리고나서 첫구매. 포장은 뽁뽁이 덮힌 쇼핑몰 애용자면 다 아는 저거에 온다.


훗, 머리숱 없는 여성분. 저거 그거임. 머리 숱 띄워주는 똑딱 삔 모양 부직포같은거.

폭신폭신함. 매우쌈.


이것도 익숙하겠지만 기능이 신기하다. 저거 똑딱 거리면서 꼽으면 고정되는 매우 쌈.

ㅋ 여긴 매우싸서 늘 좋음. 사실 헤어류는 처음 구매라 다른데도 이가격인지는 미지수.


이게 그 문제의 상품이다. 아이폰 이어폰 캡과 충전 핀 캡이 달려있어야 할 저 사탕 모양

장신구는. 이어폰캡에 꽂는 부분만 달리고 저렇게 목걸이에 걸을래 팔찌할래 마냥

충전핀의 캡이 없이 왔다. 와. 게다가 같이 주문한 노란색은 주문서에 X표시만 있고

전화 한통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처 웃었다.

너무 어이없어서 ㅋㅋ 저게 가격이 500원임. 세일해서 한개 500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도 싼 가격이라 방심한건지 뭔지. 전화 한통 없어서 내가 전화함.

전화 한통 없이 X만 표시해서 보내셨내요? ㅋㅋㅋㅋ 죄송하다고함. 풀림.ㅋㅋ 

부분환불해주냐고 묻길래 그냥 담번에 주문할때 빼달라고 함. ㅋㅋ


그리고 이게 대망의 획기적 아이템. 신통방통 머리 똥 말아주기.

이건 상세샷을 찍어서 설명하고 싶을만큼 매우 마음에 드는 아이템 이였음.

요즘에도 있는진 모르겠는데 옛날에 팔찌가 쫙 피면 쫙 펴지고 툭 건드리면

돌돌 말리는 철같은 뭐랄까. 아무튼 그런 팔찌를 이용한 건데

그거 두개가 달려 있어서 그거 사이에 머리털 넣고 돌돌 말아 툭툭 접어주면 저렇게 됨. ㅋㅋ

제일 맘에 듬. 최고. 짱짱. 품절됨 ㅋㅋ


이것도 그냥 세일하길래 사봄. 그냥 머리띠는 귀 옆의 유양돌기라고 그런게 있는데

거기 뼈가 겁나 아파서. ㅋㅋ 근데 이것도 머리 짱짱하니 땡겨서 아픔. 머리가 커서 그런가?

아무튼 쌈. 매우 쌈. 좋음.


아무튼 이 사이트의 특징은 개쌈.

모토가 품질 좋고 개쌈인듯 한데 솔직히 품질이 엄청나진 않음.

나는 쇠독알러지.. ㅋㅋㅋㅋㅋ 그게 있는데.

티타늄 아니면 다 올라옴. 써지컬 스틸도 예외가 아님. 저기 피어싱 다 써지컬 스틸..

은도 안맞는데 뭐 ㅋ 

아무튼 피어싱은 티타늄이 대명산데 여긴 거의 써지컬 스틸이라고 보면 됨.

근데 요즘 다른 곳에서도 거의 이재질일듯, 근데 가격 비슷함.

근데 근데 남발하는데 정말 이 사이트는 개쌈./

하지만. 진심 관리는 좀 잘 안되는듯. 품절 관리 특히 잘 안됨.

시키고 품절인데 어쩔랭? 이런 전화 몇통 받으면 익숙해지긴함

그래도 요번엔 친절하게 웃고, 죄송하다고 말함. 오, 발전했는가 CS ㅋㅋ


아무튼 사이트 홍보 해주는 착하년은 아니라 사이트 앞자 하나 땀.

하지만, 알아내려면 누구나 알아낼 수 있다는 점. 

개싸서 서비스고 나발이고 계속 이용중이다. 그리고 사치 부리기 정말 좋은곳이다 ㅋ

여러개사도 싸니까 ㅋㅋ 마치 다이소같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