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킥스타터 Ark 아이폰 무선 충전기 후원 중 - 케이스와 새로운 리시버 모두 받기

 지난번 ark 무선 충전기를 후원중이라는 포스팅을 했었죠 ㅋ

그런데, 새로 언락된 업그레이드 리시버에 대해서 불분명했습니다.

그렇게 안되는 영어를 구글을 통해 작문 수정해가며 질문을 힘겹게 남기고 얻은

결론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ark사가 아니라 BEZALEL Corp. 사였습니다. ㅋㅋ

ark는 무선충전기 이름임.. ㅋ

 

 

 

 

 

일단, 베자렐???? 회사에서 언락된 뉴 리시버에 대해서

기존 세트에 6불을 추가하면 리시버를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것은 케이스가 리시버로 교환되어 도착한다는 내용이였죠. 그걸 몰랐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혹시모를 재난?)에 대비해 케이스와 수신기 두개를 가지고 싶었습니다.

저 뿐이 아니라 많은 베커?)들이 이와 관련된 글을 남겼더군요 ㅋ 제가 1빠는 아니였을듯.

 

킥스타터는 아이폰 앱이 존재해서 아이폰에서 후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ㅋㅋ 

아래는 Bezalel과 메세지를 주고 받은 내용입니다.

69불 세트에서 75불로 옮겼네? 그건 리시버랑 아크 패키지얌.

케이스랑 리시버 둘다 받고 싶으면 89불로 옮기렴.

 

어쩐지 6불만 추가하면 새로운 리시버와 케이스 둘다 받는 줄 알고 좋아했습니다.

그렇지만 또, 두개다 가지고 있어야 할거 같아서 피를 토하는 기분으로 89불로

금액을 변경 후 확인 메세지를 한번 더 보냈습니다.

이때까지 금액 변경만 한 6번은 했을겁니다. 고민에 고민에 고민을 한.. ㅋ

 

그 이유는 새로운 리시버를 구매하면 3월이 아닌 5월에 받게 되기 때문인데요..

3월에 받고 싶어 미치겠어서 그냥 케이스만 했다가 리시버만 했다가를 반복했어요.

리시버만 받을건데 5월에 받는다니 또 괜히 짜증나고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말을 봤기 때문에 리시버와 케이스 둘다 후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뭐 말이 후원이지 그냥 조기 구매 같은 기분이 들죠 ㅋ

 

결론) #3 리시버와 케이스를 모두 가지고 싶다면 20불을 세트에서 추가해야 한다.

 그래서 89불로 바꿈. 얼리 페키지 아니면 75불에 20불 더해야 함.

항공비 20불 또 추가하면 115불임 헐 ㅋㅋㅋ 배대지가 조금 저렴해서 전 배대지로 적음

 

그나저나 좀 빡친 일이 있었는데요.

킥스타터에 해커가 제 계정에 정보를 가져갔다는 건지 시도했다는건지 메일이 왔습니다.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 주소, 이런 정보에 접속했다는데.(배대지 주소지였지만.)

비밀 번호 변경을 권유 하더군요???

뭐, 이건 한국이나 미국이나 해커들이 날뛰는데 정보 보호가 아주 별로네요 -_-;

신용카드 정보는 액세스가 안되었다는 건지 되었다는 건지 못알아들음.

아마존 페이먼트 사용하기 때문에 아마존에 접속해서 훔쳐가면 뭐 이런 거지같음.

 

결론은 미안하다고 사과 메일 보냄요. 비밀번호 바꾸라고 권장함요.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잘 털리는 제 신상-_-; 당황스럽네요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