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연아의 열애설 소속사측 확대해석하지 말라.

열애설 터지고, 개인 빙상장을 만들어줬으면 이런일이 없었다는 페이스북 반응을 보았다 ㅋㅋㅋ

아니 한창 열애할 나인데 뭘 그러시나들.. ㅋㅋ

솔직히 김연아의 남편으론 누가 될지 다들 궁금했을 것이다.

뭐 지금 열애설 난 그 분과 결혼을 하게 될련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적어도 열애가 사실이라면 후보가 되겠군요 ㅋㅋ

덧, 심권호 이수정 열애도 있네요 ㅋ.

 

 

 

여왕의 열애설 상대는 하키 선수 김원중(30), 김원중씨 친구분으로 배우 유건이 있군요.

스친소에 출현한 적이 있네요. 주상욱씨와 좀 닮은 느낌이네요.

빙상장에 작년부터 김연아와 같이 훈련했다는 듯 합니다. 열애설은 소속사측에선 부인하구요.

근데 디스패치쪽에서 방출한 여기 없는 사진들에서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사진이 있어요.

주머니속에 손 넣는 중인 듯한 손잡기 신공 등. 열애 상대가 아니라면 의아할 수 있는 부분이죠..

친구끼리 주머니에 손잡고 넣기는 안할텐데요.

 

 

아 정말 예쁘네요. 둘다 운동선수라 그런지 화보가 따로 없습니다.이정도는 올려도 되겠지.. 불안하네요 ㅋㅋ

  

 

공인으로 산다는 것은 참 힘들겠습니다. 늘 이렇게 '감시'를 받는다는 것이요.

이런걸로 돈 버는 디스패치는 어찌보면 존재해서는 안되는 회사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남의 인기를 이용한 사생활 침해 사진으로 돈을 벌고 있으니..)

 

 

 

소속사 대표가 김연아 선수 어머니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강력하게 대응하는 듯 합니다.

사실 일반인들은 유명인사들의 사생활을 궁금해하는 편이죠.

그러다 보니 이렇게.. 공인의 생활은 늘.. 피곤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