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티스토리가 달라졌어요!

 우리 티스토리가 달라졌어요 ^ㅁ^

근데 아직 갈길이 멉니다_-

 

티스토리 어플을 통해서 포스팅 읽기가 편해지고

글쓰기도 개선되어 포스팅 하시는분들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폰트 나눔고딕 같은 폰트가 다음에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감성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티스토리 어플 보실까용

 

처음 접속하시면 위의 화면을 접하실 수 있어요

분야별 포스트 확인이 가능한 종 스크롤 방식

페이스북의 페이퍼 어플처럼 감성적인 느낌 충만하네요

네이버와 같이 알림 기능이 메인 우측 상단에 자리잡고 있군요

글쓰기도 간편해진 기분

 

 

 

삼겹살 작대기 누르시면 위의 좌측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어여

우측은 모바일에서 직접 작성하던 글이에요

무려 글자 색상 변경이 가능함

네이버 블로그앱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기능이죠 ㅋㅋ

아쉬운 점은 덧글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은

네이버 블로그앱과 마찬가지로 티스토리에서도 사용불가

 

 

 

위에서 언급한 덧글 작성 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이거 참 갈길이 머렁!!

이모티콘 퀄리티가 네이버(라인기반)랑 너무 차이남

네이버 이모티콘 캐릭터야 이미 상품화가 아주 잘되어있는

인기 캐릭터이긴 하지만..

아쉽네요 그래도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있다는 건

만족스럽네요

 

 

티스토리 앱 홍보하는 중이죠

저는 이미 설치한 상태로 접속해서 확인한 팝업

어플 내에서 광고하는 부분이

일반 광고랑 동일해서 이미 어플을 깔았던 사람에게

티스토리앱 설치하기가 노출됩니다

저같이 무의식적으로 뭔가 누르는 사람은

저걸 누르고 아 왜 누름-_-;;;;;;;;;;;; ㅋㅋㅋ

view 대신 공감 버튼이 생겼네요

덧글은 허용하지 않은 공지사항이다 보니

다른 사람들 반응은 모르겠네요 ㅎㅎ

 

무려 아이폰 6 64기가 3명이라니?!

정말.. 당첨되고 싶다 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덧글을 열심히 달아봐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ㅁ^ 그럼 이만 뿅!